대한민국 대표 한복과 한우의 만남 '김정아우리옷과 DMZ한우 MOU 체결'

이진영 승인 2021.08.26 21:02 의견 0


대한민국 대표하는 한복과 한우가 만났다.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DMZ한우 본사에서 '김정아우리옷& 프리미엄급 브랜드 DMZ한우 MOU 체결식'이 열렸다.

MOU 현장에 (주)제이에이치E&F 정회철 대표와 김정아 김정아우리옷 대표, 무대연출가 양근희 감독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국내 패션 및 드레스, 한복쇼에서 활동하는 시니어모델 정미숙과 윤정애, 허운규, 남성모델 헌병이가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김정아우리옷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DMZ 한우'는 철원과 화천, 인제, 포천 등 DMZ 인근 11개 농가에서 사육된 한우로 제작된다.

투플러스 한우만 엄선한 'DMZ한우'는 HACCP·이력제·무항생제·브랜드검증의 4단계 검증까지 거쳤을뿐만 아니라, 철저한 품질로 대중들에게 선뵈는 대한민국 프리미엄 한우브랜드다.

DMZ한우는 국내 한우 농가의 체계적인 사육 시스템과 입맛이 까다로운 미식가를 위해 투플러스(1++) 등급의 고기로 제품 출신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 먹거리로 손꼽힌다.

정회철 (주)제이에이치E&F 대표는 "우리 'DMZ한우'는 프리미엄급 브랜드를 목표로 출시했고, 대한민국 국민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 문화에 우리 (주)제이에이치E&F가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정 대표는 "이번 김정아우리옷 모델들과 함께 건강한 삶의 질과 더 나아가 새로운 브랜드 자리 매김할 것을 약속드리며, 바쁘신데도 함께 해주신 김정아 대표님과 시니어모델 양근희 선생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함께 자리한 김정아 김정아우리옷 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복과 한우가 만나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화가 될 수 있도록 우리 김정아우리옷은 노력하겠다. 프리미엄급 브랜드 'DMZ한우'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식품 유통 전문회사 (주)제이에이치E&F의 프리미엄급 브랜드 DMZ한우 관련된 구매 및 문의는 신세계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두 곳에서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더파인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