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앤식스티플러스 '이영지 대표와 함께하는 시니어모델 원데이클래스' 성료

양덕재 승인 2021.09.07 11:57 의견 0

3일, 서울 강남구 '시니어모델 아카데미' 식스앤식스티플러스에서 '이영지 대표의 원데이클래스'가 성료했다.

이날 이영지 식스앤식스티플러스 대표와 최인아 부천 식스앤식스티플러스 대표, 조혜경 이사, 모델 김정빈은 시니어모델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식스앤식스티플러스가 주최, 글로벌케이모델협회가 주관하며, 더파인더, 스킨에이지 코스메틱, 에이원씨에프, '뷰티살롱' 친절한 인아씨 등이 협력했다.

원데이클래스에 패션 및 한복, 드레스쇼에서 활동하는 이미자, 조선화, 윤정애, 홍세영, 윤대환, 이의숙, 이은정, 김경화 등 시니어모델들이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대한민국 슈퍼모델 출신인 이영지 대표는 다년간 국내 패션쇼에서 익혔던 노하우를 기반으로 키즈부터 시니어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또한 식스앤식스티플러스와 '국내 대규모 선발대회' 글로벌케이모델협회를 통해 국내 패션쇼 및 오디션, 선발대회 등 모델들이 활동할 수 있는 영역을 제시하고 있다.

이영지 대표는 "오늘 서울과 인천 등 전국에서 많은 시니어들께서 함께 해주셨다"며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와주신 시니어분들의 열정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이번 시니어모델 원데이클래스를 시작으로 7일, 키즈를 위한 맞춤형 원데이클래스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키즈부터 시니어까지 세분화된 커리큘럼으로 모델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이어 "100세 시대에 접어든 시니어들의 활동 영역 제시와 더불어 건강한 대한민국 모델 문화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영지 대표의 원데이클래스'는 코로나로 인해 참가자 및 관계자 전원 발열체크와 마스크착용, 손소독제, 사회적거리두기 등 정부지침방역에 대해 철저히 준수했다.

저작권자 ⓒ 더파인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