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아카데미, 시니어를 위한 인플루언서 클래스 10월 오픈!

신명길 승인 2021.10.05 09:45 의견 0


에스팀이 운영하는 아티스트 양성 기관 이스튜디오가 내달 25일 40대 이상 중장년층을 위한 욜드 클래스를 새롭게 오픈하며 시니어 인플루언서, 모델들을 양성에 불을 지핀다.

그레이네상스 열풍으로 경제력을 갖춘 중장년층이 외모나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아지고 새로운 분야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며 또 다른 삶을 시작하는 사회의 모습을 우리는 빈번하게 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를 위해 노후를 준비하고 있는 추세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 이러한 흐름에 맞춰 에스팀은 새로운 도전을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이스튜디오는 어디서나 배울 수 있는 워킹, 연습에서 끝나지 않고 수료 후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전 위주의 커리큘럼을 통해 학생들에게 발판을 마련한다.

브랜드 협찬을 받아 진행되는 매거진 촬영과 캐스팅에 사용되는 프로필, 영상 프로필 촬영은 물론이고 수강생들의 육각형 엔터테이너로서의 성장을 돕기 위한 연기 포트폴리오 촬영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기반으로 실제 영화나 드라마, 광고, 라이브 커머스와 같은 활동이 가능하도록 캐스팅에 도움 또한 줄 것.

워킹만으로는 모델로의 성장이 어려운 요즘, 이스튜디오는 업계 최고의 멘토들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와 SNS 등 트렌디한 커리큘럼을 가장 빠르게 도입하여 시니어 교육에 힘쓰고 있다. 더불어 개인별 스타일 컨설팅과 같은 1:1 맞춤형 교육을 통해 더욱 세심하고 꼼꼼한 교육으로 학생들의 자기 관리 또한 돕고 있다.

한편, 이스튜디오 욜드 클래스 등록은 40세 이상부터 가능하며 10월 16일에는 욜드 원데이 클래스 또한 오픈된다고 전했다. 클래스 관련 자세한 문의 사항은 유선 상담 및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더파인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