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 스튜디오, 2021 Fall/Winter 시즌 데님 컬렉션 공개

양덕재 승인 2021.10.05 09:45 의견 0

스톡홀름 기반의 하우스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가 2021 Fall/Winter 시즌을 맞아 새로운 데님 스타일을 선보인다.

1996년, 조니 요한슨이 이끈 크리에이티브 컬렉티브 ‘ACNE’는 빨간 스티치를 더한 생지 데님 팬츠 100벌을 만들어 스톡홀름에서 창의적인 일을 하는 그의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나누어주었다.

이 데님 팬츠의 인기는 빠르게 확장되었고, 결국 이 컬렉션은 오늘날의 아크네 스튜디오라는 브랜드로 발전되었다. 조니 요한슨은 항상 데님을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실험하기에 적합한 캔버스로 보았고, 이 때문에 데님은 아크네 스튜디오 DNA의 핵심 요소가 되었다.

이 데님은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해 디자인되었고, 매 시즌 소재와 디자인에 대한 창의적인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데님 컬렉션은 레트로 캠핑과 아웃도어 리빙에서 영감을 받아 ‘숲 속으로’의 느낌, 그리고 넘치는 생동감을 전달한다. 또한, 새로운 워싱 기법인 '어스'와 '클레이 블루'뿐만 아니라 해체 및 멀티 패치 처리 방식 등 보다 다양한 옵션으로 제작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넉넉한 길이의 부츠컷 디테일로 디지인 된 남녀 제품 모두 새로운 워싱 방식으로는 출시되며, 이 컬렉션은 로스앤젤레스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사진작가 다니엘 뇌(Danielle Neu)가 스튜디오에서 촬영했다.

2021 Fall/Winter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데님 컬렉션은 전국 아크네 스튜디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더파인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