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패션브랜드 모스키노 '펫 컬렉션’ 공개 눈길

임우용 승인 2021.11.21 14:12 | 최종 수정 2021.11.21 14:25 의견 0
[사진제공=모스키노]

[더파인더=임우용 기자] 2021년 기준 국내의 반려인구가 1500만명에 달한다.

반려(伴侶)에 뜻에서 유추할수 있듯, 강아지와 고양이 등의 반려동물은 과거의 애완의 의미를 넘어 현재 함께하는 가족이 됐다.

뿐만아니라 이에 발 맞춰 반려견 의류, 미용에 대한 수요가 늘며 애견시장은 괄목한 성장을 이뤘다.

최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레미 스콧’의 지휘 아래 매 시즌 유머러스하고 창의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는 21FW 시즌 첫 펫 컬렉션(PETS COLLECTION)을 선보였다.

[사진제공=모스키노]

모스키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바이커 재킷을 모티브로 하여 제작한앙증맞은 펫 바이커 재킷을 비롯해, 산책 룩에 제격인 트렌치코트, 귀여운 후드티와 편안한 로고 티셔츠까지 반려동물의 품위를 높여 줄 다양한 아이템들을선보인다.

또한, 고급스러운 세라믹 볼과 모스키노의 로고가 포인트인 레더 리드줄 등 모스키노 특유의 재기발랄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더한 아이템으로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올 가을,겨울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완벽하다.

한편, 모스키노의 시즌 첫 펫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더파인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